<겟 아웃> 줄거리
크리스 워싱턴이라는 이름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있었는데, 그는 로즈 아미티지와 사랑하는 사이였습니다.
이 커플은 크리스가 로즈의 부모님을 처음으로 만날 수 있도록 주말 동안 로즈의 가족의 집에 방문할 계획이었습니다.방문에 대한 크리스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로즈는 그녀의 가족이 반겨줄 것이라고 크리스에게 확신을 주었습니다.크리스와 로즈가 숲을 지나 로즈의 부모님 집으로 차를 몰고 로즈 가족의 집에 도착했습니다.로즈의 부모인 딘과 미시 아미티지는 그들을 따뜻하게 반겨주었지만, 크리스는 알수 없는 불안감을떨쳐버릴 수 없었습니다.머무는 동안, 크리스는 직원들 모두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고 직원의 이상한 행동들을 목격했습니다.크리스는 파티에서 방문객들 중 한 명인 로건이라는 이름의 남자를 만나는데 직원들과 똑같이 어색한 행동의 로건을 보고 이상함을 느끼게 됩니다.시간이 지나면서 크리스는 로즈의 가족과 방문객들의 의도에 대해 점점 더 의심하게 되었습니다.크리스는 저택을 탈출하려고 노력했지만, 아미티지와 그들의 방문객들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결국, 크리스는 그곳을 탈출하기 위해, 생존을 위해 죽을힘을 다해서 싸웠습니다.힘든 싸움 끝에 아미티지 별장은 불타게 되고 그의 친구 로드의 도움으로 크리스는 고통을 뒤로 한 채 아미티지 사유지에서 차를 몰고 탈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겟아웃>관객반응
<겟 아웃>에 대한 관객 반응은 심오하여 다채로운 인구 통계학 및 예술 분야에 걸쳐 대화와 논쟁을 촉발했습니다.조던 필의 감독 데뷔는 긴장감 넘치는 공포의 기본 원리로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의 인종 관계 단절로 인해 깊은 반향을 일으켰습니다.2017년 2월 개봉한 <겟 아웃>은 비평가와 영화 관람객 모두로부터 관심을 끌었습니다.공포, 풍자 및 사회적 논평의 독특한 조합은 열정을 불러일으켰고, 필의 연출, 대본의 독창성은 광범위한 찬사를 이끌어냈습니다.팔로워십 반응에서 가장 두드러진 측면 중 하나는 미국에서 인종과 인종 차별에 대한 교류를 촉발할 수 있는 영화의 능력이었습니다.이러한 문제를 공포 영화의 환경 내에서 프레임화함으로써, 사회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선동하는 매력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진입점을 제공했습니다.<겟 아웃>은 공포에 대한 대화와 사회적 논평을 위한 대화를 촉구했습니다. 영화의 영향은 스크린을 넘어 확장되었습니다.출연진, 특히 홍보자인 다니엘 칼루야, 크리스 워싱턴, 그리고 영화에서 조종하는 역의 로즈의 부모인 캐서린 키너와 브래들리 휘트포드의 연기를 칭찬했습니다. 비평가들과 시장성 있는 성공에도 불구하고, <겟 아웃>은 비난자들이 없는 것은 아니었습니다.일부 관객들은 이 영화가 인종 간의 연결을 묘사한 것에 대해 비난하거나 인종차별의 정의가 부풀려지거나비현실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시험들은 예술적인 영향과 문화적인 가치로 인해 영화가 칭찬과 인정을 받았습니다.<겟 아웃>은 또한 영화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고, 할리우드에서 더 적은 다양성과 대표성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겟아웃> 총평
<겟 아웃>은 저에게 정말로 영향을 미친 영화입니다.이 영화는 단지 전형적인 공포 영화가 아닙니다. 몇몇 여러 가지 문제들에 깊이 생각하게 하는 똑똑하고공부를 자극하는 영화입니다.이야기는 로즈의 가족 집을 처음으로 방문하는 미성숙한 흑인 남자 크리스를 따라갑니다.로즈와 크리스가 고립된 저택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흥미 진진한 스토리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크리스 역을 맡은 다니엘 칼루야의 연기는 무의식 적으로 감탄이 나올 정도로 훌륭했습니다 .분위기는 긴장되고, 크리스의 주변에서 펼쳐지는 이상하고 불안한 사건들을 탐색하면서 크리스에게 공감하고 크리스의 두려움과 혼란이 함께 느껴졌습니다.또 <겟 아웃>에서 중요하게 느낀 점은 인종과 인종주의에 대한 탐구입니다.이 영화는 어떻게 인종주의가 어떻게 사회에서 운영되는지에 대한 불편한 사실성을 다루고 있습니다.<겟 아웃>을 보면서 저는 저 자신의 인종주의가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들에 대해 생각하게되었습니다.이 영화는 우리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는 각성의 시간입니다.그러나 무거운 주제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또한 약간의 유머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어두운 면과 균형을 잡도록 도와줍니다.크레딧이 올라간 후에도 여운이 가시지 않는 영화였습니다. <겟 아웃>은 인종, 정체성, 그리고 정중한 사회의 얼굴 아래 숨어 있는 공포에 대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토론이 가능하고 깊은 몰입도의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반드시 추천하는 영화입니다.